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강연 안내

2022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관련 모임

by 페페연구소 2022. 8. 5.

01

2022년 제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가 8.25.(목)~9.1.(목)까지 총 8일간 열립니다! 올해의 슬로건은 "우리 (    )에서 만나"입니다. 괄호 안 장소는 그야말로 어디든 될 수 있겠죠. 그래서 페페연구소에서도, 서울국제여성영화제를 다양하게 잘 만나며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중입니다. 예를 들어 대면모임을 좋아하고 영화제의 현장을 느끼는 걸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영화를 보고 대면으로 만나서 이야기하는 프로그램, 혹은 코로나 상황 때문에 온라인을 더 좋아하거나, 혹은 영화랑 책이랑 같이 보고 얘기하는 걸 더 좋아할 분들을 위해, 영화와 책을 짝지어서 함께 얘기해보는 2회차 온라인 프로그램 등등. 다양한 모임을 기획 중에 있습니다.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홈페이지에 가면 상영작은 모두 공개되어 있고, 아직 시간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시간표가 나오는 대로, 예매가 시작되기 전에, 모임 안내 공지해드릴게요. 늘 그렇듯이, 상영작 리스트들을 유심히 살펴보니 보고싶은 영화들이 한가득 쌓였네요. 영화제 측에서 시간표를 '곧' 공지한다고 하니, 페페연구소에서도 '곧' 공지하겠습니다. 

우리가 페미니즘을 하루이틀 하고 말 것도 아닌데, 기왕에 오래 하는 길에 "즐겁게"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한가지가 여성영화제를 즐기는 일인 것 같습니다. 코로나 상황 이전, 2019년에 블로그에 썼던 저의 여성영화제 리뷰도 참고해주세요! 😄

 

댓글